관련링크
본문
초반에 삽질하고 내야안타만 쏟아낼때는 안통하는건가 싶었는데
적응하고 나니까 장난 아니네요ㅋㅋㅋ
규정타석은 불가능하지만 이대로 시즌 끝나고 3할 넘기면 좋겠네요
대호는 출장이 늘어나고 병호는 슬럼프 탈출하고 현수는 지금처럼만 해주면
아메리칸리그 신인왕을 셋이서 경쟁할수도 있겠어요
|
|
|
|
|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
현수짱~ |
|
|
현수 하고싶은거 해~ㅎㅎ |
|
|
믿고보는 김현수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