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 주워서 역무실에 맡기고 가는길입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폰 주워서 역무실에 맡기고 가는길입니다.
 
어센틱12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8-05 16:07:50 조회: 1,232  /  추천: 26  /  반대: 0  /  댓글: 8 ]

본문

열차안에서 지5 주워서 환승역 역무실에 갖다줬네요

괜히 엮이기 싫어서 전화는 안했구요 분실신고는 해더라구요

공익말고 역무원에게 전달했으니 잘 찾아주겠죠 ㅎㅎ

추천 26 반대 0

댓글목록

좋은일 하셨네요

    0 0

넘나 조으신 분~

    0 0

돌고 돌더라구요 복받으실겁니다

    0 0

엄지척

    0 0

저는 그냥 가만히 내비둘거에요..
아예 엮이지 않으려고요...

    0 0

선행에는 추천입니다!

    0 0

좋은 일 하셨네요.  폰 주인이 꼭 찾으셨으면 좋겠어요.

    0 0

선행엔 ㅊ천~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