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매일 눈팅만 하다가 글 처음 써보는 거라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페이스면에 실금이 보이는거같기도 하고, 스크래치 같기도 해서 고수분들의 도움을 받고 싶습니다
혹시 이건 크랙일까요 ㅠㅜ
|
|
|
|
|
|
댓글목록
|
|
일단 보내보시면 됩니다
|
|
|
일단 보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
|
크랙 같습니다.
|
|
|
역시 그렇겠죠 ㅠㅜ
|
|
|
크랙이네요..저도 tsr3 크랙가서 보냈는데 tsr3로 교체하는데 45만원이라서..그냥 as 안받고 돌려받았네요. |
|
|
육언으로 보이는 것 외에 혹시 거리가 줄거나, 타구음이 이상해지나요?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