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은 왼팔로 해야한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윙은 왼팔로 해야한다?
  강좌,팁 |
헤드큰프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12-01 16:07:18 조회: 2,315  /  추천: 17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안녕하세요 헤드 큰 박프로입니다
원테이크로 진행하는 노컷레슨을 시작했어요 라이브한 느낌도 살리고ㅎㅎ앞으로 계속 업로드 될 영상들 아래에 댓글 달아주시면 관련 레슨들도 업로드 하려하니까 언제든 참여해주세요~^^

추운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골포 화이팅!

추천 17 반대 0

댓글목록

오 화이팅입니다
얼리익스텐션, 파스쳐 유지, 팔꿈치 역활 등 부탁드립니다ㅎㅎ

    1 0

네 알겠습니다~^^

    0 0

내용 좋아요 프로님^^

    1 0

감사합니다^^

    0 0

노컷레슨을 더 잘하시는 듯합니다? ㅎㅎ 응원합니다.

    1 0

노컷도 잘하는거지요ㅎㅎ

    1 0

공감가는 좋은 내용입니다 감사합니다

    1 0

감사합니다 궁금한내용은 언제든지 영상에 댓글 달아주세요~

    0 0

안그래도 몇일전 연습장에 앉아서 검색해 봤습니다~~

    1 0

감사합니다 추운데 연습 살살하세요~

    0 0

좋은 내용 고맙습니다.

    1 0

네 열심히 만들겠습니다^^

    0 0

동영상 속에 머리가 생각보다 안큰데요?? ㅎㅎ 잘 봤습니다.

    1 0

그럴리가요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